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림면 맛집 김해맛집 봉화 맷두부 육회비빔밥 순두부

by 신용랜드 2022. 4. 21.
320x100
320x100


생림면 맛집 김해 맛집 봉화 맷두부 육회비빔밥 순두부






어저께 봉화 맷두부 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먹었어요.


맷두부집에서 웬 육회냐고요,

봉화 맷두부집에서는 경북 봉화지역의

순수 국산 콩과 한우를 주 재료로

순두부와 한우 육회가 전문이라고 하네요.




봉화 맷두부는 순두부와 봉화 육회비빔밥이

전문이며, 가마솥 손두부도 소매하고 있어요.


김해시 생림면 나전리 26-13번지이네요.





가마솥 손두부와 식혜는 소매하고 있고요,

비지는 서비스로 줍니다.





여기에서 봉화 콩으로 만드는 봉화 맷두부

가마솥 두부 제조실입니다.


순수 국내산 경북 봉화산 콩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봉화 맷두부 집 실내가 아담하네요.





일단 파전부터 먼저 시컸지요.

파전이 오징어, 새우 등이 들어가서 맛이

깔끔해요.


나물 무침, 조림 등 밑 반찬이 주인장이

직접 만들어서 맛이 깔끔해요.

남기면 버리니까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요.











봉화 육회 비빔밥이 나왔네요.

신선한고 담백한 봉화 한우와 연어 알에

계란 노란 부위, 그리고, 고소한 참기름에

각정 새싹들이 맛나게 보입니다.







파전을 먼저 먹고, 육회 비빔밥을 먹었는데요,


전이나 구이를 먼저 먹고,

육회 야채 비빔밥을 먹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아요.





봉화 한우 육회 비빔밥을 먹기 위해서

비벼 놓은 모습이네요.


옆에 있는 시래깃국은 은은하면서

구수한 된장 시래깃국은 육회 비빔밥

맛을 한층 더 돋우어 주네요.










봉화 맷 두부 집 외부 전경이네요.

단점이라면 전용 주차장이 없는 것이 단점이래요.

도로가에 적당히 주차해야 하니까요.





봉화 맷두부 육회 비빔밥 추천 포스팅은

수수료를 받고 포스팅한 것이 아니고,

순수하게 맛나게 먹고 후기로 작성하는

것임을 밝힙니다.

 

 



김해시 가야 CC 부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 먹어 보세요.

조만간 순두부 후기도 남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320x100